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수익성 있는 직업을 얻는 방법
Oscar Anaya의 가장 성공적인 해킹 중 하나는 11살 때 누나와 공유했던 개인용 컴퓨터에 대한 해킹이었습니다.
"내 여동생은 컴퓨터에서 이상한 게임을 하고 싶었고 내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그것을 암호로 잠갔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낙담하지 않고 컴퓨터를 껐다가 다시 켜기 시작하여 Windows XP에서 안전 모드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개인용 컴퓨터의 관리자로 로그인하고 암호를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누나가 집에 왔을 때 당황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그녀는 내가 어떻게 들어왔는지 궁금해했다."
Anaya의 이 초기 해킹은 IT 보안 또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로서의 경력을 쌓기 위한 순회적인 경로의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그의 경로는 그를 음악 프로듀서에서 보안 경보 설치자, 해킹 프로그램 견습생으로 이끌었습니다.
"저는 항상 사물을 보고 '누가 그것을 남용할 수 있습니까?'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것이 해커의 뿌리입니다. 의도하지 않은 방식으로 사물이 작동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일하고 싶었지만 임신한 아내의 권유로 적극적으로 현장에서 일자리를 찾기 시작하기 전까지는 이루지 못한 꿈이었던 것 같습니다.
결국 그는 2019년 IBM에서 운영하는 사이버 보안 견습생이 되었습니다. 텍사스에 기반을 둔 그는 현재 회사의 X-Force Red 팀에서 하드웨어 해커로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취약점.
Mr Anaya의 여정은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경로 중 하나입니다.
돈을 잘 버는 직업입니다. CISSP(Certified Information Systems Security Professional) 인증 시험을 관리하는 미국 조직인 (ISC)²에 따르면 유럽에서 사이버 보안 전문가의 평균 급여는 약 62,000유로(54,000파운드, 74,000달러)입니다.
(ISC)²에 따르면 인력 격차가 2019년 400만 명에서 2020년 310만 명으로 줄어들었지만 채워야 할 역할은 여전히 많습니다.
디트로이트에 기반을 둔 재교육 및 다양성 컨설팅 회사인 Automation Workz의 설립자이자 CEO인 Ida Byrd-Hill은 "시장은 거대합니다.
"모든 공격과 데이터 유출, 데이터 유출로 인해 사이버 보안 인력이 많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러한 급격한 수요가 고용 트렌드를 주도하기 시작했습니다. (ISC)²의 CEO인 Clar Rosso는 "채용 담당자가 찾고 있는 것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조직은 사이버 보안[기술] 격차의 극명한 현실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누구를 채용할 것인지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기술적 기술을 가르칠 수 있다는 생각에 초점을 맞춘 사고 방식의 전환으로 시작하지만 사이버 보안 전문가에게는 가르치기 어려운 다른 중요한 기술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분석적이고 비판적인 사고, 문제 해결, 개인과 팀 모두에서 잘 작동하는 능력과 같은 것입니다."
Rosso는 최근 연구에 따르면 사이버 보안 직업에 입문하는 개인의 절반 이상이 현재 비IT 또는 컴퓨터 과학 배경에서 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